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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. 이더입니다.


오랜만에 왔습니다!1


이번엔 외장그래픽 사용하는 법에 대해서 글을 남겨봅니다!!!!!!


글은 귀찮으니 스샷으로 설명하죠!



먼저 중요 함수들 설명하고 전체 코드를 올릴께요~


EnumerateAdapters(void) : Direct3D 디바이스를 생성하기 위해 사용할 어댑터를 선택 

원하는 디바이스의 능력을 가진 어댑터를 선택!

HRESULT D3D11CreateDevice

(

  __in IDXGIAdapter *pAdapter,

  __in D3D_DRIVER_TYPE DriverType,

  __in HMODULE hSoftware,

  __in UINT nFlags,

  __in const D3D_FEATURE_LEVEL *pFeatureLevels,

  __in UINT nFeatureLevels,

  __in UINT nSDKVersion,

  __out ID3D11Device **ppDevice,

  __out D3D_FEATURE_LEVEL *pFeatureLevel,

  __out ID3D11DeviceContext **ppImmediateContext

); 

 이 함수에서 pAdater을 주목해주세요.


pAdapter:

   NULL이면 디폴트(첫 번째) 어댑터

   NULL이 아니면 D3D_DRIVER_TYPE_UNKNOWN 라고해서 328번째 라인에 UNKNOWN을 써야 해요.



참고!!






참고자료 
 - 한국산업기술대학교 게임공학부 게임공학과 3D게임프로그래밍 강의자료 (이용희교수님)
 - http://blog.naver.com/sorkelf/40161605210 (풍풍풍님의 블로그)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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