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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. 이더입니다.
오랜만에 왔습니다!1
이번엔 외장그래픽 사용하는 법에 대해서 글을 남겨봅니다!!!!!!
글은 귀찮으니 스샷으로 설명하죠!
먼저 중요 함수들 설명하고 전체 코드를 올릴께요~
EnumerateAdapters(void) : Direct3D 디바이스를 생성하기 위해 사용할 어댑터를 선택
원하는 디바이스의 능력을
가진 어댑터를 선택!
HRESULT D3D11CreateDevice
(
__in IDXGIAdapter *pAdapter,
__in D3D_DRIVER_TYPE DriverType,
__in HMODULE hSoftware,
__in UINT nFlags,
__in const D3D_FEATURE_LEVEL *pFeatureLevels,
__in UINT nFeatureLevels,
__in UINT nSDKVersion,
__out ID3D11Device **ppDevice,
__out D3D_FEATURE_LEVEL *pFeatureLevel,
__out ID3D11DeviceContext **ppImmediateContext
);
이 함수에서 pAdater을 주목해주세요.
pAdapter:
NULL이면 디폴트(첫 번째) 어댑터
NULL이 아니면 D3D_DRIVER_TYPE_UNKNOWN 라고해서 328번째 라인에 UNKNOWN을 써야 해요.
참고!!
참고자료
- 한국산업기술대학교 게임공학부 게임공학과 3D게임프로그래밍 강의자료 (이용희교수님)
- http://blog.naver.com/sorkelf/40161605210 (풍풍풍님의 블로그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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